[연남족발1987]
연남족발은 도축 후 냉동하지 않은 국내산 생족발만 사용합니다.
부드러운 족발을 만들기 위해 감초,당귀,정향,팔각 및 12가지 건강한 한약재와 귀한 약초를 사용합니다.
120분간 삶아 맛과 향을 더욱 풍미있게 조리하였습니다.
당일 삶은 족발 판매를 원칙으로 하여 오전, 오후 한번씩 하루에 두번 삶아 손님상에 내고 있습니다.
선지 해장국, 막국수, 10여가지 반찬과 갖가지의 쌈채소로 구성된 상다리 부러지는 한상 구성!
바삭한 수제 튀김옷을 입은 쫀득한 연남족발1987만의 '튀김족발'과 부드러운 '메론크림 막걸리',
매콤한 불족발 위에 슈프림 소스와 마늘후레이크가 올라간 '슈프림 불족발'까지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후 12시-오전 00시
구)보승보쌈족발
1987년 서울 변두리 수색동에서 보승 보쌈 족발
간판을 내걸고 족발, 보쌈을 삶기 시작했습니다.
씹을수록 뜯을수록 깊은 맛이 느껴지는 족발,
부드럽고 고소한 보쌈과 막국수의 조화는
어느 누구도 흉내낼 수 없습니다.
저희 대한 족발 보쌈은 30년 전 족발로 시작해
30년 후에도 족발에 집중할 것입니다.
마포맛집 '왕가밀'은 가장 최선의 족발 맛을 제공하기 위해 하루 단 50개만 한정 판매합니다. 국내산 돼지 족에 칼집을 낸 뒤 발효 맥주와 소주를 섞어 돼지 핏물을 제거합니다. 이어 사골육수에 넣고 70분 동안 삶은 뒤 20여 가지의 한약재 및 채소, 보리로 만든 갱엿을 넣고 만든 간장 육수에 또 한번 70분 동안 삶아줍니다. 24시간 운영되는 '왕가밀'은 종물을 재탕하지 않고 그날 그날 직접 새 종물을 우려냅니다. 족발 본연의 식감과 육질을 맛 보실 수 있는 '왕가밀'입니다. 족발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어리굴젓과 밀쌈, 쭈꾸미가 들어간 사골국물로 '왕가밀'만의 족발을 즐겨보세요. 마포맛집 '왕가밀'은 도화동에 위치하여 공덕동 인근 회사에서 회식으로도 많이 찾아 주십니다. 손님들께서 감사하게도 인생맛집이라며 공덕맛집으로 입소문을 잘 내주셔서,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도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